홈앤쇼핑 20% 할인쿠폰 다운로드
할로윈쿠폰데이 이벤트
할로윈데이를 맞아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많지 않은데요. 그 중 홈앤쇼핑 할로윈쿠폰데이가 가장 매력적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홈앤쇼핑 앱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대상자
홈앤쇼핑 앱을 설치하고 본인인증 및 마케팅 수신동의를 완료한 전 고객
카카오톡에서 '해피할로윈'을 쳐보세요 ^^
카카오톡이 오는 10월31일 핼러윈데이를 맞아 카톡 채팅방에서 핼러윈데이 관련 단어를 입력하면 일시적으로 배경이 변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및
online-tutorial.tistory.com
그 외 2020 할로윈데이 이벤트
최근 몇 년 사이 할로윈데이가 되면 젊은 세대들이 개성있는 분장을 하고 이태원 등에서 즐기는 문화가 만들어졌지만 올해는 보기 힘들 전망이다. 올 상반기 이태원 클럽가를 중심으로 코로나19가 확산한 것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올해는 집에서 할로윈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주거·오피스상권에서의 할로윈 관련 상품 매출이 높아졌다.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할로윈 관련 상품 매출을 전년 동기대비 상권별로 비교한 결과 △주거 60.8% △오피스 41.3% △유흥 5.8% △학교·학원가 2.1% 신장했다. GS25 관계자는 "유흥가나 학교·학원가 상권 중심으로 대규모 상품매출이 발생하던 예년에 비해 주거와 오피스 상권의 매출이 대폭 증가했다"며 "코로나19로 안전하고 개인적인 공간인 집에서 할로윈 파티를 연출하는 고객들과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할로윈 상품을 구매하며 분위기를 즐기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고 말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할로윈 관련 주력 상품이 변화하고 있다. 코스튬 의상과 소품보다는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푸드와 스낵류 판매가 늘어난 것이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에 따르면 할로윈 상품들을 본격적으로 취급한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할로윈 관련 푸드와 스낵류의 매출은 지난 해 동기간 대비 증가한 반면 코스튬 관련 제품들은 판매가 줄었다. 스낵 중에선 사탕류가 109%, 캐러멜/젤리류가 96%, 초콜릿류가 74% 증가했다. 특히 할로윈 홈파티 플레이팅 용품 중 와인잔은 438% 증가했다. 반면, 코스튬 의상류는 28%, 코스튬 소품류는 38% 감소했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올해의 경우 홈파티 형태로 할로윈데이를 즐기려는 홈로윈족들이 늘면서 다양한 소품이 묶인 파티 세트 위주로 판매가 되고 있다"며 "각종 간식류와 와인잔을 비롯한 플레이팅 용품들이 반응이 좋다"고 했다. 할로윈 특수를 노리는 식품·외식업체에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자헛은 할로윈 홈파티에 제격인 스페셜 메뉴 '치즈인헬 피자'를 새롭게 출시했다.
‘치즈인헬 피자’는 기존 치즈피자 대비 치즈가 2배 가량 더 많이 들어간다. 고소하고 쫄깃한 치즈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과, 풍부한 치즈 풍미에 사악하게 매운 맛을 더한 스파이시 등 2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커피업계도 할로윈 특수에 한창이다. 매년 할로윈 음료를 출시하는 스타벅스는 올해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펌킨 할로윈 티 라떼를 선보였다.
할로윈 푸드로는 할로윈 펌킨 블랙 타르트,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마카롱 4종, 할로윈 초콜릿 토피넛 캔디 등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머그컵과 텀블러 등 다양한 할로윈 기념 상품들도 출시된다. 탐앤탐스도 할로윈을 맞아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와 리얼 아보카도 라떼, 리얼 단호박 스무디와 리얼 단호박 라떼를 출시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할로윈을 맞아 래밍턴 스타일의 초콜릿 케이크 '무섭지만 달콤해 쇼콜라 케이크'를 선보인다. 시트를 3단으로 쌓아 케이크에 유령, 호박 등 장식물을 올려 마치 유령이 사는 성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댓글 영역